728x90
프로세싱 수업시간에 선을 이용해서 만든 첫번째 그림입니다.
일정 범위의 랜덤값의 색상을 나타내도록 구현해보았습니다.
size(400, 400);
for(int i= 0; i<500; i++) {
noStroke();
fill(random(200,250), random(200,250), random(150,200));
ellipse(random(400),random(400), 25,25);
}
for (int i=0; i<width; i=i+1) {
stroke(random(180,250), random(50,200), random(150,200));
line(0, i, i+1, height);
line(i,height, width, height-i);
line(i,0,width,i);
line(width-i,0,0,i);
stroke(i/2);
}
선을 이용해서 만든 두번째 그림입니다. 랜덤값의 색상을 나타내도록 구현해보았습니다 !
size(512, 512);
background(255);
for (int i=0; i<width; i=i+4) {
stroke(random(150), random(150), random(150));
line(0, 0, width, i);
stroke(i/2);
}
for (int i=0; i<width; i=i+4) {
stroke(random(150), random(150), random(150));
line(0, height, width, i);
stroke(i/2);
}
for (int i=0; i<width; i=i+4) {
stroke(random(150), random(150), random(150));
line(0, i, width, 0);
stroke(i/2);
}
for (int i=0; i<width; i=i+4) {
stroke(random(150), random(150), random(150));
line(width, height, 0, height-i);
stroke(i/2);
}
i의 범위를 구할땐 신중하게 이미지를 잘 생각해보면서 해야 한다.
728x90
'Process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Processing] 정보와 예술개론_픽셀 (0) | 2022.10.01 |
---|---|
[Processing] 정보와 예술개론_이미지 불러오기, 블러링 (1) | 2022.10.01 |
[Processing] 정보와 예술개론_마우스,키보드 인터랙션 (0) | 2022.10.01 |
[Processing] 정보와 예술개론_배열을 활용한 움직이는 원 (0) | 2022.10.01 |
[Processing] 정보와 예술개론_그림그리기의 기초, 선에 관하여 (0) | 2022.10.01 |